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아세안 시장 공략을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아세안 시장 공략을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 총서번호 KOTRA자료 19-061
  • 발간일 2019-10-21
  • 게시일 2019-10-21
  • 페이지 159
  • 관련지역

    아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 첨부파일 19아세안시장공략을위한문화마케팅전략.pdf
목차

가. 아세안 시장 진출을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1. 아세안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2. 아세안 문화의 특징과 다양성
 3. 아세안 시장 진출 시의 문화마케팅 전략


나. 국가별 시장 진출을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Ⅰ. 라오스
  1. 라오스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라오스의 문화
  3. 라오스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Ⅱ. 말레이시아
  1. 말레이시아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말레이시아의 문화
  3. 말레이시아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Ⅲ. 미얀마
  1. 미얀마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미얀마의 문화
  3. 미얀마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Ⅳ. 베트남
  1. 베트남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베트남의 문화
  3. 베트남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Ⅴ. 싱가포르
  1. 싱가포르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싱가포르의 문화
  3. 싱가포르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Ⅵ. 인도네시아
  1. 인도네시아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인도네시아의 문화
  3. 인도네시아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Ⅶ. 캄보디아
  1. 캄보디아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캄보디아의 문화
  3. 캄보디아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Ⅷ. 태국
  1. 태국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태국의 문화
  3. 태국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Ⅸ. 필리핀
  1. 필리핀의 소비재·콘텐츠 시장 현황 및 우리기업 진출 동향
  2. 우리 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필리핀의 문화
  3. 필리핀의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관련보고서

지역별 관련 보고서를 볼 수 있는 표

번호 보고서명 첨부파일 저자 발간일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