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바로가기

KOTRA 해외시장뉴스

통합검색

현장·인터뷰

알제리 대학생 대상, 한국 국가 이미지 설문조사
2015-12-28 알제리 알제무역관 조기창

            

알제리 대학생 대상, 한국 국가 이미지 설문조사

- 한류에 대해 잘 몰라… 한국 제품 핸드폰, 자동차, 노트북이 대표상품 -

- 한국 상품은 비싸거나 정보 부족으로 구입 기피 -

     

 

     

KOTRA 알제 무역관에서는 알제리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에 대한 국가 이미지와 한국 상품에 대한 견해를 묻는 설문을 실시하고, 설문 결과를 분석해 다음과 같이 게재함.

  

□ 설문 실시

 

 ○ 대상: 알제리 대학생 100여 명

 

 ○ 일시: 2015년 11월 17일

 

 ○ 장소: 알제리 대학교

 

 ○ 설문방법: 설문지에 의한 대면조사

 

    

 

□ 설문내용 및 분석

     

 ○ n은 유효 응답자 수를 의미함.

     

     

     

     

     

 

 

 

 

자료원: KOTRA 알제 무역관

 

공공누리 4유형

KOTRA의 저작물인 (알제리 대학생 대상, 한국 국가 이미지 설문조사)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목록
이 뉴스를 본 사람들이 많이 본 다른 뉴스
번호, 제목, 국가를 표시 합니다.
번호 제목 국가 작성일자
1 알제리, 음료수에 빠지다 알제리 2014-03-31
2 [전문가 기고] 알제리시장 특징 및 진출 성공조건 알제리 2014-12-06
3 러, 블라디보스토크 자유항법 통해 한국 의료기관 진출 뒷받침할 것 러시아 2015-12-21
4 중국-아프리카 협력포럼 총회 개최 남아프리카공화국 2015-12-14
5 中 푸젠성 2015년 1~3분기 관광산업 현황 중국 2015-12-19
댓글 (1)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폼
  • 이* 용 2016-01-02

    내용을 잘 보았습니다. 아직 우리나라의 제품이나 한류라는 것의 홍보가 많이 부족한것 같습니다. 중동 지역에 열심히 홍보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