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중국 위조상품 유통분석 : 화장품편
중국 위조상품 유통분석 : 화장품편
목차

제1장 서론

1. 분석목적

2. 분석대상 품목과 범위

3. 분석방법


제2장 중국의 화장품 시장개요

1. 시장동향

2. 중국에서의 외국화장품

3. 온라인 화장품 시장

4. 소비성향

5. 중국 소비자대상 설문조사

6. 중국에서 화장품 관련 상표출원 동향

7. 중국 화장품 시장 요약


제3장 중국의 위조 화장품 동향

1. 위조 화장품 관련 판결문 통계분석

2. 위조 화장품 언론 동향

3. 중국의 위조 화장품 시장


제4장 위조 화장품 생산과 유통경로

1. 생산과 유통경로 파악을 위한 사례

2. 분석

3. 판매


제5장 중국에서 위조 화장품 단속 대응

1. 선행요건

2. 위조 화장품 단속

3. 행정단속 대응 시 필요한 서류


제6장 결론


붙임자료

1. 중국정부가 발표한 기준에 불합격한 화장품기업 명단

2. 알리바바 발표 100대 위조품 판매기업 중, 위조 화장품관련 판매기업 명단

3. 판결문 한글 번역문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관련보고서

지역별 관련 보고서를 볼 수 있는 표

번호 보고서명 첨부파일 저자 발간일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