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KOTRA 중국지역 마케터 100인에 물었다
KOTRA 중국지역 마케터 100인에 물었다
목차

Ⅰ.  시장현황 및 진출환경 


 Ⅱ. 그들이 보는 한국제품 & 한국 비즈니스맨 


 Ⅲ. 진출 전략 


 Ⅳ. 한중 FTA 

요약

□ KOTRA 중국지역 마케터 대상 설문 개요

ㅇ 최근 중국 시장의 주요 특징으로 수입시장 경쟁 격화, 품질․가격 등을 꼼꼼한 소비패턴 전환, 온라인 유통 지속 확대 지적

ㅇ 중국 전체 수입시장 한국제품 점유율 1위 자리를 언제까지 유지할 것으로 보는가에 대한 질문에 전체 40%인 40명이 1~2년 이내,
     29%가 3~5년 이내로 응답

ㅇ 한국제품의 강점으로는 디자인(49%), 성능․품질(26%) 약점으로는 열악한 브랜드 인지도(46%), 가성비 부족(31%)으로 지적 등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관련보고서

지역별 관련 보고서를 볼 수 있는 표

번호 보고서명 첨부파일 저자 발간일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