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중국 국제 전자 상거래 동향과 우리의 진출 전략
중국 국제 전자 상거래 동향과 우리의 진출 전략
목차

I. 이해편 / 08

 1. 국제전자상거래의 의미

 2. 중국의 전자상거래 발전

 3. 중국의 국제전자상거래 시장 현황

 4. 한중 국제전자상거래 동향

 

II. 제도편 / 24

 1. 정책 변화

 2. 조세 및 통관 정책

 3. 지역 시범 정책

   [참고] 한중 FTA와 전자상거래 협력

 

III. 활용편 / 42

 1. 물류 및 통관전략

 2. 전자상거래 플랫폼 활용

 3. 전자상거래 시범지역 활용

 ※ 전문가가 일러주는 중국시장 진출 팁 : What·How·Why

요약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관련보고서

지역별 관련 보고서를 볼 수 있는 표

번호 보고서명 첨부파일 저자 발간일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