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미국]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
  • 경제·무역
  • 달라스무역관 슈퍼관리자
  • 2007-07-31
  • 출처 : KOTRA

美, 기능성 화장품시장 히트상품

 

보고일자 : 2007.7.28.

김경미 댈러스무역관

emily@kotradallas.com

 

1. 고기능성 노화방지 화장품

 

 품목명 : 고기능성 노화방지 화장품(Olay Regenerist)

 

제조사

 Olay

브랜드명

 Neutrogena Advanced Solution

(Complete Acne Therapy System)

원산지

 미국

선호계층

 청소년층, 중장년층

가격대

US$ 40 미만

소비자특성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청소년층  중장년층으로

제품 가격보다는 효능  품질을 중요시함.

유통구조

대형 할인매장, 체인스토어, 온라인상점

 

  출시 히트 유망요인

 

 ○ 미국 인구의  10%를 차지하는 사춘기 청소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여드름 치료용 제품에 대한 선입견을 깨고 어른이  후에도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중장년층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을 바꿔 성공을 거둠.

 

  클렌징에서 피부 관리까지 다양한 복합기능을 선호하는 중장년층, 청소년층의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복합성 피부를 가진 소비계층에서  인기를  유망품목으로 꼽을  있음.

 

  최근 미국의 여드름관련 제품은 중장년층 대상 토탈제품·남성전용제품·중장년층의 여드름 흉터 제거를 위한 필링제품  제품 소비계층을 점차 세분화시켜 차별화된 마케팅 트렌드를 보임.

 

  최근 Johnson & Johnson, GSK 등과 같은 제약기업들도 허브와 같은 천연성분을 활용한 오가닉(Organic) 여드름 관리 제품이나 블랙헤드 관리제품, 클렌징 티슈(Medicated Wipes)와 같은 소비자들의 수요에 따라 소비계층을 차별화한 제품을 발빠르게 출시,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음.

 

  Walmart 등의 대형 슈퍼마켓 매장  CVS, Wallgreen 등의 체인 드럭스토어, 온라인판매 웹사이트를 통한 전자상거래 구매도 쉽게 이뤄지고 있음.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KOTRA의 저작물인 ([미국]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뉴스를 본 사람들이 많이 본 다른 뉴스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