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캐나다] 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
  • 경제·무역
  • 캐나다
  • 토론토무역관 슈퍼관리자
  • 2007-07-20
  • 출처 : KOTRA

캐나다, 2007년 상반기 히트 상품

- 경기호조에 따른 고가제품 선호도 증가 -

- 건강 관심도 반영 역시 히트상품 개발의 주요 요인 -

 

보고일자 : 2007.7.20.

오영택 토론토무역관

ytoh@kotra.ca

 

 

1. 바비큐 그릴

 

□ 품목명 : Broil King Barbecues Grill

제조사

  Onward Manufacturing Company Limited

브랜드명

  Black & Decker

모델명

  CMM1200

원산지

  미국

선정사유

신규 급성장 모델

가격대

  US$450

선호계층

  30대 중반 ~50대 중반 남성

유통구조

  대형 리테일러 및 소수의 독립 유통망

 

□ 히트 요인

 

 ○ 캐나다인들의 Home-and-Garden 활동은 산책에 이어 캐나다인들이 두 번째로 많이 즐기는 취미 생활로 집안관리, 옥외정원 관리 등은 캐나다인들의 일상활동의 한 부분으로 2000년대 이후 베이비 부머들의 활동확대와 젊은층들의 관심도 및 활동 증가로 연평균 16.1%의 급성장을 지속해오고 있음.

 

  전반 Home-and-Gardening 시장의 성장과 함께 소비자들의 고급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으로 캐나다 소비자들의 주요 제품 선호도의 최근 추세는 high-end, high-quality,  easy-to-use 장비로 요약될 수 있음.

 

 ○ 특히 잔디깎는 기계의 경우 사용자의 편리성 측면이 부각되며 기존 가스 기반의 제품보다는 전기 및 배터리를 이용한 제품들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음. 이러한 사용 편리성은 주요 고객군으로 부상하고 있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남.

 

 ○ 전기식 장비의 낮은 배출가스는 환경친화적인 제품에 대한 선호도 분위기와 함께 제품의 인기도를 더하고 있으며 코드리스 모델의 편리성 역시 소비자들에게 강한 매력 요소로 작용하고 있음.

 

 

자료원 : 매장 실사, Consumer Report, 무역관 보유자료 종합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KOTRA의 저작물인 ([캐나다] 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