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브라질 수의 약품 전시회 Avesui 방문기
  • 현장·인터뷰
  • 브라질
  • 상파울루무역관 최선욱
  • 2019-07-29
  • 출처 : KOTRA

- Avesui, 브라질 남부 최대 규모의 수의 약품  전시회 -

- 한국제품, 브라질 바이어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 보여 -




□ 개요

 

  ㅇ 전시회 개요

    - 2019 7 23~25일까지 사흘간 브라질 남부 파라나주 메지아네이라 시에서 수의 약품 관련 전시회가 성황리에 개최됨.


전시회명

Avesui(Avesui Euro Tier South) 2019

개최 기간

2019.07.23~25

개최 장소

LAR Centro de Eventos

Av. 24 de Outubro, 59 - Área Industrial, Medianeira - PR, 85884-000

개최 규모

전시면적: 9.200m², 전시업체: 150개사

주요 전시품목

닭, 돼지, 어류 등을 위한 수의 약품

주최

Gessulli Agribusiness

홈페이지

www.avesui.com

자료: Hospitalar전시회 홈페이지


전시장 모습 

 

  자료: KOTRA 상팔울루 무역관 직접 촬영


□ 8개 수의약품 업체가 한국관 구성


  ㅇ 행사에는 150개의 국내외 업체들이 참가했으며 한국 동물약품협회(KAHPA)가 주관해 만든 한국관에는 MK Bio Science, Choong Ang Vaccine Lab, Median Diagnostics, woogene B&G, CTC Bio, Dae Sung Microbiological Labs, Bio Note, GCVP 등  8개 업체가 입주해 전시회에 참가한 것으로 나타남.


한국관 


 

자료: KOTRA 상파울루 무역관 직접 촬영


참가 업체 MK 생명과학 인터뷰

  

Q1: 브라질 아베수이 전시회 참가 소감

A1: 브라질에서 개최된 전시회는 처음 참가하게 됐습니다. 상파울루와 같은 대도시가 아닌 메디아네이라라는 소도시에서 개최된다는 말을 듣고 참가를 망설였습니다. 방문객이 별로 없을 것 같았습니다만 다행히 걱정했던 것보다는 방문객들이 많았고 나름대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전시장이 크지는 않았지만 깨끗하고 상쾌했습니다.

 

Q2: MK생명과학은 어떤 업체인지?

A2: 저희 엠케이생명과학은 천연물질을 이용한 사료첨가제를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특히, 마늘 추출물을 활용한 항생제 대체제는 세계적인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브라질은 시장 규모에 비해 아직 사료 내 항생제 규제는 엄격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브라질의 선도적 회사들은 항생제 오남용으로 인한 축산물의 위험성을 이미 인지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 제품에 대한 수요도 많이 늘어날 것으로 생각합니다.

 

Q3: 브라질 시장에 대한 기대는 ?

A3: 전시회에 참가하기 전에 충분히 바이어를 발굴했고 전시회를 통해 상담을 한 결과 몇 가지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동시에 관심이 큰 제품에 대한 등록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사점

 

  ㅇ Avesui는 브라질  농축산업의 중심지 파라나(Parana)에서 열리는 전시회로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전시회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해당 분야 관계자 및 바이어가 대거 참석하는 전시회임.  

    - 1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Avesui 전시회는 축산업 분야에서 사업과 기술 개발의 기회를 가져다 주는 중요한 행사로 자리 잡음.

    - 해당 행사는 브라질 국내 및 해외 수의 약품 관련 업체들이 부스 참가 또는 참관을 통해 최신 기술과 제품을 가까이서 확인하는 자리임.

  ㅇ 전시회 기간 동안 수의 약품 시장동향, 생물안전성, 동물 안락사, 사료, 인공 수정, 동물 생활 환경, 육류 가공, 물고기 양식, 바이오매스, 바이오 에너지, 정밀 축산업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도 함께 열리기 때문에 농축산 분야 브라질 시장 진출에 관심있는 업체들은 부스 참가 또는 전시장 방문을 고려해 볼 만함

    - 수의 약품의 경우, 브라질 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농축산부(MAPA) 인증 취득이 필수적이라는 점을 반드시 사전에 숙지해야 함. 


 

자료: Avesui 전시회 현장 직접 취재 및 KOTRA 상파울루 무역관 보유 자료 종합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KOTRA의 저작물인 (브라질 수의 약품 전시회 Avesui 방문기 )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국가별 주요산업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1000